본문 바로가기

스토리라인360 교육

스토리라인 360 (storyline 360) T/F,숫자,문자 변수

변수 추가하기
트리거 패널에서 프로젝트 변수 관리 아이콘을 클릭합니다.

 

 

▶ 변수 창이 열리면 오른쪽 위 모서리에 있는 새 변수 만들기 아이콘(더하기 기호 모양)을 클릭합니다.

▶나중에 쉽게 식별할 수 있도록 변수에 알아볼 수 있는 이름을 지정하세요.

▶ 스토리라인 360 (storyline 360) 은 세 가지 변수 유형을 지원합니다:

 

 

1.  참/거짓: 참/거짓 변수는 흔히 부울 변수라고 합니다. 참 또는 거짓입니다.

     토글 버튼을 만들고 학습자의 옵션을 제한하는 데 유용합니다.

     예를 들어 참/거짓 변수를 사용하여 특정 이벤트의 발생 여부를 추적한 다음,

     변수가 참일 때만 학습자가 다음 슬라이드로 진행할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.

 

 

2. 텍스트: 텍스트 변수는 텍스트 값을 저장합니다.

    코스 전체에서 학습자의 이름을 표시하여 콘텐츠를 개인화하고 텍스트 기반 상호 작용을 평가하는 등의

   일반적인 용도로 사용됩니다.

   텍스트 변수는 최대 32,767자까지 저장할 수 있습니다.

 

 

3. 숫자: 숫자 변수는 숫자 값을 저장합니다.

숫자 변수의 일반적인 용도로는 특정 이벤트가 발생한 횟수 추적 및 수학적 계산 수행 등이 있습니다.